본문 바로가기
GFRestaurant

타코 맛집 감성타코 광화문점 추천 메뉴와 주차 정보

by Kongji.MAN 2023. 9. 20.

타코 체인점으로 그래도 이름이 좀 알려져 있는 감성타코 광화문점에 점심도 먹을겸 방문해 보았습니다.
다행히 점심인데도 웨이팅 없이 들어가 식사할 수 있었답니다.

감성타코 광화문점 소개

위치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23 경희궁의아침 4단지 지하 1층
문의전화 : 02-738-8887
오픈시간 : 평일 11:30 ~ 22:00 / 주말 12:00 ~ 22:00
라스트오더 : 21:00
브레이크 타임 : 평일 16:00 ~ 17:00 / 주말 브레이크 타임 없음

감성타코 광화문점 감성그릴드파히타
감성타코 광화문점 감성 그릴드 파히타

 

타코가 땡긴다면 감성타코 추천

감성타코 광화문점 타코 메뉴가 정말 다양합니다. 그릴드 파히타, 쉬림프 콤보 파히타, 치킨 콤보 파히타, 트리플 미트 파히타 등 다양한 종류의 파히타가 있어 취향 대로 골라 주문할 수 있답니다.

감성타코 광화문점 감성그릴드파히타감성타코 광화문점 과카몰리 쉬림프 퀘사디아
감성타코 광화문점 감성그릴드파히타와 과카몰리 쉬림프 퀘사디아

감성 그릴드 파히타를 주문하고 좀 모자를 것 같아 과카몰리 쉬림프 퀘사디아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주문하니 3인이 먹기 딱 좋았답니다.
그릴드 파히타와 함께 나오는 또르티아와 소스는 부족하면 다시 리필이 가능하여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무한 리필 또르티아가 매력인 감성타코

감성 그릴드 파히타는 또르티아에 취향껏 넣어 쌓아 먹으면 됩니다. 무한 리필 또르티아 제공이기 때문에 한번에 많이 넣을 필요가 없어요. 함께 나온 칠리소스와 새콤한 샤워크림을 번갈아 가며 첨가해 먹으면 먹을 때마다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감성타코 광화문점 감성그릴드파히타
감성타코 광화문점 감성그릴드파히타

새우는 칠리를 발라서 구운 맛이 나서 느끼하지 않고 담백했고, 스테이크 또한 은은한 불맛이 느껴지고 육즙 또한 풍부했습니다. 고기의 잡내 없이 담백한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감성타코 광화문점 주차도 편리함

감성타코 광화문점은 경희궁의아침4단지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 주차는 4단지 주차장 입구로 들어가 주차를 하면 된답니다. 1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고 주차장도 여유있어 편리했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저녁 시간 여유있게 식사할 경우 1시간을 넘기는 경우가 많은데 점심 시간이 아닌 저녁 시간에 방문할 경우에는 무료주차 시간이 조금 아쉬울 듯 합니다.

 

타코가 생각나면 감성타코

이젠 타코가 생각난다면 감성타코를 찾을 듯 합니다. 매장의 분위기도 좋고 파히타 또한 만족스러웠습니다. 흉내만 내는 파히타가 아닌 맛도 좋고 보기도 좋은 파히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