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FRestaurant

대학로 가성비 스테이크 맛집 혜화 비스트로주라

by Kongji.MAN 2023. 9. 25.

혜화역 대학로에 위치한 가성비가 좋기로 이름이 알려진 비스트로주라(Bistro Jura)에 다녀왔습니다.
'가성비 좋다는 고기는 질기다'라는 생각을 말끔히 없애준 스테이크 맛집 비스트로주라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비스트로주라 혜화점 소개

위치 : 서울 종로구 동숭길50 1층(동숭동 130-47) / 4호선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90m
문의전화 : 02-6080-5640
오픈시간 : 11:30 ~ 21:00 (연중무휴)
라스트오더 : 20: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토, 일 없음)

비스트로주라 혜화점 모습
비스트로주라 혜화점 모습

도로변에 있어 비스트로주라 혜화점을 찾기는 그리 힘들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매장 주변 주차할 만한 공간이 없기 때문에 미리 주차를 해결하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오픈키친 비스트로주라

비스트로주라 혜화점의 매장은 그리 넓지 않답니다. 아담한 사이즈에 주방 내부가 훤히 보이는 오픈키친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기를 구우면서 보여지는 퍼포먼스도 간혹 볼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테이블은 2개 정도 비치되어 있고 나머지 좌석은 주방을 보고 앉는 방식이랍니다.

비스트로주라 혜화점 매장 내부 모습비스트로주라 혜화점 매장 내부 모습
비스트로주라 혜화점 매장 내부 모습

내부가 협소하여 식사 시간에 맞춰 갈 경우 약간의 웨이팅을 해야 한다는 각오로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로 구성된 비스트로주라 메뉴

비스트로주라의 메뉴는 스테이크 전문점인 만큼 파스타 메뉴에도 스테이크가 들어가 있답니다. 재미난 것은 스테이크 정식을 주문해도 스테이크 옆에 약간의 파스타가 함께 담겨져 나오는데 스테이크와 파스타의 궁합이 정말 좋았습니다.

비스트로주라 메뉴 구성비스트로주라 메뉴 구성
비스트로주라 메뉴 구성

비스트로주라의 부채살 스테이크 정식의 경우 250g에 21,000원이니 ... 이 금액만 보더라도 스테이크 가성비가 정말 좋은 음식점 입니다. 스테이크의 질과 맛 또한 놀랄 만큼 좋았습니다. 경험상 냄새야 소스로 잡는다 하더라도 질긴 고기는 어떻게 숨길 수 없는데 비스트로주라 부채살 스테이크는 인기 있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비스트로주라 부채살 스테이크 정식

비스트로주라의 부채살 스테이크 정식은 함께 나온 파스타와 셀러드를 스테이크와 함께 버무려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비스트로주라의 부채살 스테이크 정식과 크림파스타비스트로주라의 부채살 스테이크 정식과 크림파스타
비스트로주라의 부채살 스테이크 정식과 크림파스타

 

함께 제공되는 밥과 소스를 비벼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소스가 부족하여 다시 리필하고 밥이 부족하여 다시 리필할 만큼 소스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크림파스타도 여느 파스타집에 뒤지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어떤 메뉴를 주문하던 실패할 확률이 적은 비스트로주라 입니다.

 

비스트로주라 혜화점 주차 정보

비스트로주라 혜화점은 주차장이 없고 매장 앞에 주차를 할 수 없는 그런 좀 주차하기 힘든 곳이기 때문에 방문 전 주차를 해결하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근 추천할 수 있는 주차장으로는 서울대학교병원 주차장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주차장입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주차장에서 비스트로주라 혜화점까지의 걸리가 조금 더 짧지만 주차료는 서울대학교병원보다 약간 더 비쌉니다.

  • 추천 주차장 1 : 서울대학교병원 주차장
    주차료 : 1시간에 3,500원
    주소 : 서울 종로구 대학로 101
  • 추천 주차장 2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주차료 ; 1시간에 4,800원
    주소 : 서울 종로구 대학로 86

 

비스트로주라, 앞으로도 쭉 있어주라

고기를 먹는 방식은 다양합니다. 여러 방식 중 스테이크 방식으로 고기를 먹는다면 반드시 다시 또 비스트로주라가 생각날 것입니다. 꼭 다시 한번 가족과 함께 방문하여 식사하고 싶은 곳 이었습니다.